렌탈 서비스의 요금은 상당히 비싼 편으로 이외에도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
성인용 웹툰이긴 하지만 네이버에서 연재되는데도 의외로 수위가 상당히 높은데 성기만 생략했을 뿐 남녀의 나체와 성관계 묘사가 적나라하게 나와있어서 "네이버가 이걸 연재 통과시켰다는 게 놀랍다", "원래는 레진코믹스나 탑툰에 연재하려던 게 아니냐"는 반응이 많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의 현실성은 특정세대가 오히려 평균을 넘어갈 정도로 가계 구성원들의 나이가 높게 설정되어 있다.
자신의 병원친구 사유리가 세상을 떠나자 당연히 장례식에 참여했으며 의미심장한 표정과 약간 눈물을 흘린 후 돌아가는데 너무 빨리 돌아가자 카즈야가 놀라며 묻자 오래 있는 건 민폐라며 머지 않아 만날 수 있을 테니라는 씁쓸한 말을 하고 치즈루에게는 강한 아이라는 말과 사유리 닮았다는 말과 카즈야에게 "잘 생각해 보렴. 연인 밖에 해줄 수 없는 일이 분명히 있단다."라는 충고를 한다.
(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의 관련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결국 이러한 비판점들을 피할 수는 없는 셈이지만, 그렇다고 비판론에 빠져 마냥 작품을 배척할 이유는 없다. 그만큼 이 작품만이 갖는 장점도 충분히 존재하며, 독자들이 때로는 비판을 하면서도 작품을 읽게 되는 것은 분명히 매력이 있는 작품이라는 것이다.
근데 왜 난 연장도 안 물어보지? 진짜 존나 피곤하고 싫었나보다. 자괴감 들더라.
렌탈 여친이라는 참신한 소재, 그리고 러브코미디물을 가장한 성장물, 비교적 현실적인 주인공과 히로인이라는 요소는 그동안의 다른 작품들과는 차별화되는 매력으로 독자들에게 확실하게 다가섰다고 볼 수 있다.
누리꾼들은 글을 본 후 "남자 집안이 괜찮은가 보네", "와 모르는 사이인데 남자 쪽 식구들 보고 사귄 거면 남자가 좋은 사람이네" 등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주연들의 삶과 여친대행 내면의 이야기가 자세하게 드러나고 현실에서의 경험을 통해 배워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단순한 러브 코미디물이 아닌 성장물로서의 면모도 점점 나타나고 있다.
이 여친대행이라는 시스템은 어감자체는 좀 밤문화스럽지만 육체적인 관계는 거의없다고 합니다.
“옆자리 남자가 수상하다..” 카페에서 ‘여친대행’ 목격했을 때 사람들 반응
The president-elect reported that 여친대행her government would contemplate approaches to offer administrative conveniences and Gains to social personnel and those who function for your needy.
Comments on “Top latest Five 여친대행 Urban news”